이슈분석

home> 동향자료 > 이슈분석
동향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한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전략

コロナ危機下の実店舗リテーラーの⽣き残り戦略

2020-07-07

상세
수집조건

*전체 데이터 : 381

내용
순   번 제   목 발행기관 발행년도 첨   부
381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한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전략 コロナ危機下の実店舗リテーラーの⽣き残り戦略 三井物産戦略研究所 2020
380 코로나19 확산이 글로벌 공급망에 미치는 영향 新型コロナウィルス感染拡大に伴うサプライチェーンへの影響とその対応策 財務総合政策研究所 2020
379 일본 기업의 IT 투자, 조직개혁 및 인재육성에는 효과 없어 日本のIT投資は生産性向上に寄与しているのか?~「生産性向上につながるITと人材に関する調査」から見えてくるもの 日本生産性本部 2020
378 코로나19로 인한 노동시장 문제점 및 대응 방향 Coronavirus and the world of work EPRS 2020
377 일본, 코로나19 위기 속에 조속한 중소기업 지원 필요 なぜ中小企業に早急な支援が必要か:リーマン・ショック時のエビデンス 日本経済産業研究所 2020
376 McKinsey, 코로나19가 미래 모빌리티 솔루션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COVID-19 on future mobility solutions Mckinsey 2020
375 코로나19 위기로 인한 자동화와 역(逆)글로벌화 촉발 가능성 검토 COVID-19 could spur automation and reverse globalization – to some extent WEF 2020
374 코로나19 위기 가운데 스타트업에 거는 기대감 新型コロナ禍におけるスタートアップへの期待 日本総合研究所 2020
373 기업과 직원들의 코로나19 극복 방안 How companies and employees can make their best coronavirus comeback WEF 2020
372 독일 중소기업, 3월 매출 750억 유로 감소 추정 Coronavirus crisis has hit German SMEs with force: turnover losses in March amounted to EUR 75 billion KfW 2020
컴퓨터아이콘이미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