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home > 통합검색 > 통합검색결과

통합검색결과

내용
검색영역 사이트전체
검색어 할랄
유형분류
주제분류
년도

검색결과

발간물 중소기업 일반 [중소기업연구원] e-Letter 제97호(2017.06.15) 2017-06-15
....06.02) 틈새 소비재 시장, 2조 달러 할랄시장에 주목하라 (한국무역협회, 2017.05.22) 중국 차량용 블랙박스 시장 - 도로 위의 팩트 체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2017.05.19) 중국 소비자, 환경마크 부착상품에 지갑 연다 (한국무역협회, 2017.06.05) 중기청 중진공, 해외 온라인쇼핑몰(B2C) 판매대행사업 참여기업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 2017.05.23) 디지털 플랫폼 활용 ‘융복합 콘텐츠 해외진출 전략’ 대공개 (KOTRA, 2017.05.23) 중국 기술무역장벽(TBT) 조사를 통한 중국 수출 확대 전략에 관한 연구 (한남대학교, 2017.02.01) 한&mid...
http://db.kosbi.re.kr/kosbiDB/front/subjectResearchDetail?dataSequence=J180108K33
... 및 전략적 품목 강화에 대한 필요성이 있다.할랄(Halal)시장의 가능성은 다음과 같다. 첫째, 수요자인 무슬림 인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수요가 확산되는 시장이다. 2010년 16억 명에서 2020년 19억 명, 2030년 약 22억 명(전 세계 인구의 27%)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둘째, 할랄시장의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전 세계 http://db.kosbi.re.kr/kosbiDB/front/subjectResearchDetail?dataSequence=J180222K10
발간물 중소기업 일반 e-NewsLetter 제150호 (2018.9.11) 2018-09-11
...소기업연구원 발간물 이슬람(할랄)시장 현황 및 진출전략 글로벌 시장의 수출환경 변화와 내수시장 부진을 감안할 때, 중소기업은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과 소비·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전략적 수출 품목 개발이 절실한 시점이다. 이슬람시장은 무슬림(이슬람교인) 인구의 빠른 증가 속도와 그에 따른 소비 규모면에서 성장 가능성이 충분히 높은 시장으로 평가되고 있다. 2010년 16억 명(24%), 2020년 19억 명(25%), 2030년에는 22억 명으로 늘어나 전 세계 인구의 약 27%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 시장규모는 2015년 약 1조 9,000억 달러, 2021년까지 연평균 증가율 약 8%인 3조...
http://db.kosbi.re.kr/kosbiDB/front/subjectResearchDetail?dataSequence=J180914K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