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home > 판로/유통 > 기타
기타
트위터 페이스북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한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전략

コロナ危機下の実店舗リテーラーの⽣き残り戦略

2020-07-07

상세
수집조건

*전체 데이터 : 336

내용
순   번 제   목 발행기관 발행년도 첨   부
336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한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전략 コロナ危機下の実店舗リテーラーの⽣き残り戦略 三井物産戦略研究所 2020
335 코로나19 확산이 글로벌 공급망에 미치는 영향 新型コロナウィルス感染拡大に伴うサプライチェーンへの影響とその対応策 財務総合政策研究所 2020
334 뉴노멀 대응을 위한 공급망 계획의 자동화 필요성 증가 Launching the journey to autonomous supply chain planning McKinsey 2020
333 아시아 기업들의 제조업 및 공급망 회복 조치 A resilient return for Asia’s manufacturing and supply chains? McKinsey 2020
332 「중소기업 공동구매 전용보증」 업무협약 체결 중소기업중앙회 2020
331 코로나19 위기로 인한 자동화와 역(逆)글로벌화 촉발 가능성 검토 COVID-19 could spur automation and reverse globalization – to some extent WEF 2020
330 코로나19의 글로벌 경제 영향 분석 Global Economic Effects of COVID-19 CRS 2020
329 코로나19 관련 긴급 항공 운송물품 관세 인하 지원 기획재정부 2020
328 미-중 무역마찰이 일본 중견·중소기업에 미치는 영향 米中摩擦がもたらす我が国中堅・中小企業への影響 JETRO 2019
327 일본의 지역 전통 제조산업 활성화에 관한 조사 보고서 地域伝統ものづくり産業の活性化調査 日本政策投資銀行 2018
컴퓨터아이콘이미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확인